이용절차
Ntest 서비스 이용절차에 대한 문의는 다음 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.
NTEST 홈페이지 이동STEP 01
솔루션 선택
고객님에게 필요한 솔루션을 선택하는 단계입니다.
1
원하는 LMS, 시험솔루션 등 원하시는 솔루션들을 선택하여 특징 및 장점을 확인하여 구체적으로 확인하고 싶은 솔루션들을 선택합니다.
2
솔루션에 관해 궁금한 사항들을 실시간 상담 및 고객 센터를 활용하여 담당자에게 문의합니다.
· 필요시 솔루션에 대한 데모를 요청하여 직접 체험합니다.
3
최종적으로 고객님에게 맞는 솔루션을 선택합니다.
STEP 02
계약체결 및 납품
솔루션 및 부가 서비스를 선택하여 계약을 체결하고 납품하는 단계입니다.
1
고객센터를 통해 담당자에게 문의하여 솔루션 및 부가 서비스에 대한 구체적인 가격을 협의합니다.
2
최종 확인된 솔루션 및 부가서비스의 가격을 바탕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.
· 계약금은 계약 5일 이내에 50% 잔금은 납품완료 후 5일 이내에 50%
3
납품완료 후에 5일간은 시험운영 및 안정화 기간으로 합니다.
STEP 03
운영개시 및 무상하자보수
설치 완료된 솔루션에 대한 운영 및 하자보수를 진행합니다.
1
납품한 제품의 장애 발생시에 1년간 무상으로 처리합니다.
2
연동된 고객의 솔루션의 업그레이드, 재설치등의 필요시에는 무상 지원을 원칙으로 합니다.
3
무상하자보수 기간중의 추가업무나 수정업무의 발생시에는 범위에 따라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STEP 04
유상 유지보수
운영 개시 1년 뒤 유상 유지보수에 대한 서비스를 진행합니다.
1
솔루션 별로 책정된 당사의 List Price 기준으로 소정의 요율을 적용하여 시행합니다.
2
유상 유지보수 서비스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.
· 솔루션의 하자처리
· 추가/변경요구사항에 대한 대응
· 연동된 솔루션의 설치 지원
· 기타 장애 발생시 직/간접 지원